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

마더케이
신규가입 혜택  

모든 게 처음인 당신을 위해
엄청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요!

혜택 바로 확인하기

혜택자세히보기  
앱스토어 앱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앱 다운로드
마더케이 영어몰 마더케이 일본몰

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마더케이(ip:)

작성일 2021-08-05

조회 3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※ 택배사고 교환/반품 접수를 위한 사진촬영 필요


제품 상태 및 파손된 부분을 최대한 그대로 보존하여 사진을 찍어주세요.

상품상태가 보존되지 않을 경우 사고처리에 어려움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


[일부상품 교환/반품 처리시 필요한 사진]

1. 택배박스 전체 사진

2. 운송장번호 스티커 사진

3. 수령하신 전체상품 사진

4. 파손 부분 사진


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곘습니다.

☎ 고객센터 : 070-4706-1472

(평일 10:00-17:00, 점심 12:00-13:00, 주말·공휴일 휴무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